하드콘택트렌즈 전용 보존액(드림아이) 후기

하드렌즈를 쓰기 시작한 지 약 9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 하드렌즈 맞췄을 때 안경점에서 받은 하드렌즈 전용 보존액 리뷰입니다.

Dream Eye RGP 드림아이알지피액

    • 효능, 효과: 하드콘텍트렌즈의 세척, 소독, 헹굼, 보존, 습윤 및 단백질 제거
    • 용법, 용량: 세척 및 헹굼. 이 액으로 렌즈 양면을 세심하게 헹구어 낸다. 추가적인 세척을 위해 필요한 경우 렌즈를 헹구기 전 렌즈 표면에 이 액 3방울을 떨어뜨리고 골고루 약 20초간 문지른다.

드림아이 사진드림아이 뒷면 사진

  • 보관방법: 실온보관(1~30도)
  • 사용기간: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제조년월일과 사용기간이 붙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사용후기

150ml 용액으로 9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해당 액에 붙어있는 설명에는 세척과 보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용액이라고 되어있긴 한데, 저는 주로 보존용으로 사용했습니다. ONE-STEP CARE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귀찮다면 그냥 이 액 하나도 하드렌즈 세척부터 보존까지 다 해도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저는 안경원에서 이 액은 보존용으로 사용하라고 들었고 따로 세척 용액(보스턴클리너액)이 있기 때문에 세척보다 보존용으로 썼습니다.

보스톤 하드렌즈 보존액과 비교

보스톤 보존액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편하게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생각이 드는 하드렌즈 보존액입니다. 

▼ 150ml 기준 1개당 4~5천원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

<iframe src=”https://coupa.ng/cflhJa” width=”120″ height=”240″ frameborder=”0″ scrolling=”no” referrerpolicy=”unsafe-url” browsingtopics></ifram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또한, 보스톤 보존액과 비교했을 때, 점성이 덜한  편, 즉 더 묽은 편입니다. 가벼운 느낌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Leave a Comment